ai주식/주식ai : 금요일에 발표된 상무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1월에 건설 지출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지노 : 0.2%의 감소는 0.2%의 증가를 예상했던 경제학자들의 예상과 상반된 결과입니다. 이러한 침체에도 불구하고 1월의 전년 대비 수치는 건설 지출이 11.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월 데이터를 수정한 결과, 이전에 보고된 0.9%보다 개선된 1.1%의 견고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1월 민간 건설 지출은 0.1%로 소폭 증가했지만, 이는 12월의 0.8% 증가에 비해 둔화된 수치입니다. 주거용 건설 투자는 전월의 1.4% 급증에 이어 0.2%의 느린 속도이긴 하지만 계속 증가세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신규 단독주택 건설 프로젝트는 0.6%의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주택 시장은 여전히 타이트한 공급으로 지탱되고 있지만, 모기지 금리 상승으로 인해 많은 첫 주택 구매자에게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모기지 금융 기관인 프레디 맥에 따르면 30년 고정금리 모기지의 평균 이자율은 연초의 6.62%에서 현재 7%를 약간 밑도는 수준입니다. 이러한 이자율은 2000년 이후 최고치였던 10월 말의 7.79%에서 하락했지만, 여전히 잠재적 구매자에게는 부담스러운 수준입니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4분기에 판매 가능한 주택은 75만 7,000채에 불과해 팬데믹 이전 공급량인 145만 채와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등 재고 수준은 여전히 낮습니다.

다가구 주택 프로젝트는 1월에 0.4%의 지출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 중 상당수가 이미 진행 중이기 때문에 반등 가능성은 제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비주거용 민간 건설 지출도 0.1% 소폭 감소하며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제조업 건설 프로젝트는 2.0 % 증가를 기록하면서 추세를 반전 시켰으며 여전히 미국의 반도체 제조를 장려하는 Biden 행정부의 정책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공공 건설 프로젝트는 12월에 2.0% 증가했던 지출이 0.9% 감소하는 등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를 세분화하면 주 및 지방 정부 지출은 1.0% 감소했고 연방 정부 프로젝트 지출은 0.2% 감소했습니다.

로이터가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