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투자 : 캐나다 정부는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세금을 도입하여 향후 5년 동안 상당한 세수를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세수는 주택 프로그램에 할당되어 주택 가격 및 접근성에 대한 유권자들의 우려를 해소할 것입니다.

재원 : 이 법안은 화요일에 연방 예산의 일부로 공개되었으며, 유권자들 사이에서 논쟁의 대상이 되어온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재분배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입니다. 새로운 세금은 수십억 달러의 수입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주택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캐나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고안된 주택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데자르댕 그룹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지미 진은 새로운 예산 조치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진은 정부의 재정 목표가 초과 달성될 가능성 등 잠재적 위험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또한 예상되는 재정 수지 개선은 명목 GDP 성장률과 예상 세수 수입에 대한 낙관적인 가정에 근거한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장 장관은 주택 관련 인프라에 약속된 지출이 예산에 일부만 반영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정부가 주택에 투자하겠다고 약속했지만 필요한 자금이 모두 명확하게 파악되거나 확보되지 않았음을 시사합니다.

새로운 세금의 도입은 많은 캐나다인에게 주택 가격이 시급한 문제가 된 시점에 이루어졌으며, 정부의 대응은 목표 재정 정책을 통해 이러한 우려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