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 :

(포탈뉴스) 서울특별시의회 김원태 행정자치위원장(국민의힘, 송파구 제6선거구)은 4월 16일 서울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송창훈) 주관으로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한 서울 자원봉사 활동선포식에 참석했다.

카지노 :

서울 자원봉사 활동선포식은’2024년 함께 이어봄, “이웃이 있다, 서로를 잇다”’라는 슬로건으로 서울시의 내곁에 자원봉사 본격 추진을 알리기 위해 개최된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 캠프 활동가 및 각 자치구 캠프 담당자 등 약 500명이 모여 ‘나누GO 배우GO 토크쇼’를 통해 봉사활동 에피소드를 나누고 2024년 중점 추진 활동에 대한 이해 및 필요성을 공유했다.

또한 선포식 세리머니와 활동다짐 및 선언을 통해 올해 자원봉사 활동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웃음치료 관련 특강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참가자들은 올해 중점 추진사항 공유 및 활동 다짐의 시간을 통해 사회적 약자에 대한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이웃 공동체 회복을 위한 노력이 중요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김원태 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사회적 약자를 돌보고 이웃 공동체를 회복하는 일에 자원봉사의 역할은 그 중요성이 갈수록 더해지고 있다”며, “서울시의회에서도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사회적 약자에게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자원봉사 문화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서울시의회]